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샹치 배우 '시무 리우', 자신의 캐릭터가 아이언맨과 헐크를 이길 수 있다고 발언

by 웨이크87 2021. 1. 21.

마블 페이즈4는 굉장히 기대되는 작품들로 있지만, 반대로 걱정되는 작품도 있는데요. 바로, 아시아인으로 구성된 배우들로만 이루어진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텐 링스'입니다. 

최근, 토론토 라이프와의 인터뷰에서 배우 시무 리우는 자신의 샹치가 아이언맨, 헐크, 블랙 위도우와의 싸움에서 누가 이길지에 대한 질문에 자신의 영화를 언급하며 샹치가 "분명히 펀치를 날릴 수 있다." "샹치가 이길 것"이라고 자신있게 답했다고 합니다.

"제가 이겨요! 샹치를 가지고 팬으로써 몇 시간 동안 토론할 수도 있지만, 이제 저는 이남자들 중 누구라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해요. 샹치는 확실히 펀치를 날릴 수 있어요. 그의 다른 기술과 능력에 관해서는 여허분들이 좀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샹치에서 다룰 토너먼트 대회가 마법사,외계인, 무도가등 다양한 선수들이 등장할 것임을 확인했고 소문으로는 샹치가 이 대회에서 싸우면서 상대의 기술을 복제할 것으로 예측 중에 있는데요. 시무 리우의 발언은 안 그래도 중국계 히어로이다보니 국내에서는 캡틴 마블 급으로 불호가 많은 입장이라 상당히 논란을 낳을 것 같기도 하네요.

 

출처 : The Direct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연출을 맡은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는 시무 리우양조위아콰피나등이 출연하며 2021년 7월 9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