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토르 : 러브 앤 썬더' 복귀한 가짜 토르 & 로키의 세트 이미지 공개

by 웨이크87 2021. 3. 3.

마블 스튜디오의 마블 페이즈4 작품인 '토르 : 러브 앤 썬더'는 현재 호주에서 열심히 촬영 중에 있습니다. 이 영화는 4번째 솔로 영화이지만 어벤져스급의 영화로서 광범위한 출연진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나탈리 포트만이 몇 년 만에 다시 제인 포스터로 복귀할 예정이고, 테사 톰슨은 발키리로 감독인 타이카 와이티티는 다시 한번 코르그로서 돌아올 예정이며, 물론 '어벤져스 : 엔드게임' 이후를 다루기 때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 전원이 등장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맷 데이먼과 루크 헴스워스가 전편인 '토르 : 라그나로크'에 이어 이번 속편에서도 각각 가짜 토르와 로키로 돌아오는 모습을 확인하는 세트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이 둘의 복장은 라그나로크에서 토르와 로키가 아버지인 오딘을 찾으러 노르웨이로 갔을 때와 똑같은 복장을 입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렇게 보면 맷 데이먼과 루크 헴스워스는 라그나로크 때처럼 짧은 카메오로서만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 라그나로크에서는 토르가 어이없이 본 것을 특징으로 했지만, 로키가 사망한 지금의 토르 입장에서는 그때 하고는 다른 반응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들이 또 전편처럼 쇼를 하는 건지 아니면 다른 부분으로 탐구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불명입니다.

 

출처 : The Direct

타이카 와이티티 제작하는 <토르 : 러브 앤 썬더> 크리스 햄스워스나탈리 포트만테사 톰슨, 크리스 프랫, 크리스찬 베일등이 출연하며 2022년 5월 6일 개봉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