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마블 '블랙 위도우' , 다음 달 중국에서 개봉 예정

by 웨이크87 2021. 3. 4.

코로나-19 전염병이 전 세계에서 계속 진행 중인 가운데 이 때문에 할리우드는 다양한 작품들의 제작이나 개봉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또한 1년 동안 영화가 지연되어 나오지는 않았지만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다시 시동을 걸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영화는 원래 2020년 5월에 개봉될 예정이었지만, 여러 번의 개봉 연기를 겪어 2021년 5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전 소문들은 이 영화가 올 5월에도 개봉되지 못할 것이라고 했지만 새로운 소식으로 인해 이러한 소문을 잠재웠다고 합니다.

 

Gavin on Twitter

“Black Widow is eyeing Apr.30 in China. No official word yet.”

twitter.com

중국에서 4월에 블랙 위도우가 개봉될 것이라는 이 소식은 더 이상 영화를 연기하지 않고 예정된 5월에 전 세계적으로 영화를 개봉시킬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디즈니 측은 여전히 블랙 위도우를 디즈니+와 동시 개봉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해서 그냥 영화만 개봉할지 한 수 물러나서 디즈니+와 동시 개봉을 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게 없습니다.

 

출처 : The Direct

케이트 쇼트랜드가 연출을 맡은 <블랙 위도우>는 '스칼렛 요한슨', '데이비드 하버' , '플로렌스 퓨' , 'O.T. 패그벤레이' , '레이첼 와이즈'등이 출연하며 2021년 5월 9일에 개봉될 예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