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CW TV 시리즈 '슈퍼맨 앤 로이스' , 첫 세트에서 타일러 헤클린의 새 슈퍼맨 슈트의 모습이 공개

by 웨이크87 2020. 11. 8.

애로우버스는 지난해 대규모 크로스오버 이벤트인 <크라이시스 온 인피닛 어스>를 통해 큰 전환기를 맞이 했습니다. 애로우버스를 시작한 올리버 퀸역의 '스티븐 아멜'은 <애로우 시즌8>을 끝으로 시리즈에서 하차했고, 멜리사 베노이스트 같은 경우는 다가오는 <슈퍼걸 시즌6>가 마지막 시즌이 될 예정이죠.

기존 시리즈들이 점점 끝나면서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바로 슈퍼걸 스핀오프 작품인 <슈퍼맨 앤 로이스> 입니다.

캐나다그래프가 트위터를 통해 공유한 슈퍼맨 앤 로이스의 첫 세트 이미지를 공유했는데요. 여기에서 눈여겨 볼만한 것은 바로 '클라크 켄트/슈퍼맨' 역의 타일러 헤클린이 입은 새로운 슈퍼맨 슈트인데요. 


전체적으로 슈퍼걸에서 등장했던 슈퍼맨 슈트보다 어두운 파란색에 전체적으로 DC OVA 유니버스의 슈퍼맨과 닮아 보입니다.

슈퍼맨이 새 슈트를 입게될 경위는 아직 밝혀진것은 없지만 슈트를 제작해줄 사람으로는 브레니악-5나 레나 루터같은 슈퍼걸 관련 캐릭터들이 도움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출처 : The Direct


CW에서 제작하는 슈퍼맨 앤 로이스타일러 헤클린, 엘리자베스 툴로치 주연으로 2021년 2월 23일 밤 9시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