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라이언 레이놀즈를 성우로 훌루 데드풀 R등급 애니메이션 부활?

by 웨이크87 2021. 4. 9.

데드풀은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이후 전부 취소된 엑스맨 프로젝트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캐릭터로서 디즈니의 전 CEO 밥 아이거와 마블 스튜디오 CCO 케빈 파이기는 '데드 풀 3'가 MCU에 합류하여 예정대로 R 등급으로 제작한다면서 팬들에게 큰 기쁨을 전했습니다.

버블블랩버의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가 라이언 레이놀즈를 주연으로 한 애니메이션 R 등급의 '데드풀' 시리즈를 제작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원래 데드풀 애니메이션이 인수전에 제작되어 훌루에서 공개할 예정이었는데 이 소문에 의하면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며 데드풀의 창조자인 '롭 레이필드'도 이 소문에 대해 들어봤냐는 질문에 "예."라고 간단하게 대답하여 이 논의에 관여했는지에 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확실한 건, 마블 스튜디오가 이 시리즈를 제작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마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던 마블 TV가 마블 스튜디오랑 합쳐진 것을 고려할 때 이 애니메이션은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할 수밖에 없을 거긴 합니다. 특히, 디즈니+용으로 MCU 최초의 애니메이션인 '왓 이프?'를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에서 충분히 R 등급 데드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만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The Dir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