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닥터 스트레인지 2' 세트에 수염 없는 모습으로 등장

by 웨이크87 2021. 4. 20.

마블 스튜디오의 '닥터 스트레인지 2'는 지난, 11월 촬영이 시작되면서 비밀리에 계속해서 촬영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얼마나 비밀스러우면 이 영화를 위한 파파라치 이미지가 유출되지 않을 정도로 철통의 비밀을 유지 중인데 그 이유는 이 영화가 MCU의 멀티버스를 다룰 예정이기 때문에 엔드게임 수준의 보안을 유지 중인 모양입니다.

한 틱톡 사용자는 영국 서머셋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친구가 잠깐 대화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했는데요.

물론, 영상 자체는 현재 틱톡에서 삭제되었지만 사진은 남아있고 위 사진을 보면 컴버배치가 수염 없이 깨끗한 모습을 특징으로 하며 컴버배치의 최근 모습은 '더 스파이(The Courier)'의 홍보 때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일의 수염을 기른 모습으로 등장한 이후 스포일러 때문에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인터뷰한 이후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입니다.

컴버배치가 수염을 민지 꽤 시간이 지난 것 같은데 이로 볼 때,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의사 스티븐 스트레인지 시절의 회상 장면이 있다거나 아니면, 며칠 전 케빈 파이기가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촬영 마지막 주를 보내고 있었다는 사실을 밝혔기에 이미 촬영이 끝났을 가능성 또한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출처 : The Direct

샘 레이미가 연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배네딕트 컴버배치엘리자베스 올슨등이 출연하며 2022년 3월 25일에 개봉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