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이집트 감독 모하메드 디아브, 디즈니+ '문 나이트'의 감독으로 합류

by 웨이크87 2020. 10. 29.

디즈니+의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인 <문 나이트>는 최근 이 쇼의 주인공 '마크 스펙터/문 나이트'역으로 스타워즈로 유명한 배우 오스카 아이작을 캐스팅 했습니다.

조만간, 이 쇼의 공개일짜가 발표될 것으로 보이지만, 이미 스튜디오는 이 쇼를 맡아줄 감독을 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이 쇼의 감독으로 이집트 감독인 '모하메드 디아브'가 합류할 것이라고 보도 했는데요. 아직, 마블이나 디아브 측에서 공식적인 확인도 없었고 몇 편의 감독을 맡을지도 알려진 것에 대해 없습니다. 

​모하메드 디아브는 태어난 곳인 이집트에서 각본 및 연출 면에서 이름을 날렸지만, 그의 작품은 이집트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로튼 토마토에서 93%의 점수를 받은 영화 <충돌>의 각본 및 연출을 담당 했었습니다.

디아브의 이러한 이집트 역사에서 주목할만한 배경 덕분에, 그가 제작한 문 나이트 또한 다양한 각토로서 탐구할 수 있는 기회로 가져와야 할텐데, 특히 마크 스펙터가 이집트와 관련 있는 캐릭터라는 것을 생각하면 디아브를 고른 것은 탁월한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관련 이전 포스팅


 

 

스타워즈 배우 '아이작 오스카', 디즈니+ <문나이트>의 문나이트 역으로 캐스팅

디즈니+의 다가오는 시리즈인 <쉬-헐크>와 <미즈 마블>의 주역 캐스팅이 종료되어 각각 '타티나아 매슬라니'와 '이반 벨라니'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쇼인 <문 

dongyoon87.tistory.com


​출처 : The Dir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