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애니 뉴스

제임스 건은 마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가모라의 희생 장면으로 루소 형제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확인

by 웨이크87 2020. 4. 27.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루소 형제의 2018년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 했습니다. 당시 팬들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의 계획이 있음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가모라가 타노스에 의해 살해 당하는 것에 대해 문제를 제기할 것인지 궁금해 했습니다.

이 시리즈의 감독인 '제임스 건'은 워너 브라더스의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작업 이후, 처음 두 편의 가디언즈에 대한 기억이 없는 이전 시대의 가모라를 사용해야 할 것이고, 이 가모라는 스타로드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이는 건에게 그의 세번째이자 마지막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에서 몇 가지 독특한 도전들을 제시할 것이 확실하게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건이 한 팬으로부터 타노스의 손에 가모라의 죽음에 창조적인 압력이 있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루소 형제와 그 일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음을 확인 했습니다.

 

 

 

 

 

 

건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어떻게 묘사 되었는지에 대해 아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을 아닙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 건 자신이 이 영화의 특별한 종류의 컨설던트라고 했었으니, 루소 형제가 독자적으로 가모라를 희생시킨 것이 아닌 건과 이야기를 통해 그 장면을 넣은 것으로 보이는군요.

 

출처 : 코믹북 무비

댓글